먹거리

DOUTOR

히로사키에는 사과도 많지만 카페가 많은 것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그래서 도테마치를 중심으로 수많은 카페가 있지만 이 곳에서도 역시 볼 수가 있는 커피전문점은 바로 도토루입니다..

 도토루는 우리나라에도 알려져 있을 만큼 유명한 일본 커피전문점인데 히로사키에도 없을리가 없지요..

1962년에 설립된 도토루사는 현재 일본 내에 1400여 점포가 있는 일본 제일의 커피전문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카페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접근성도 좋아서 항상 손님들로 붐비곤 합니다..

 접근성이 좋다는 것은 일본의 다른 곳도 마찬가지이겠지만 히로사키의 경우에는 두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는데 한 곳은 ‘히로사키 역 내’ 그리고 ‘이토요카도(백화점)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몽블랑을 주문했는데 역시 가격면에서 다른 카페들보다 저렴하고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떨어진다??그것도 아니었습니다..맛있는 것이 싸기까지 한다..는 기분이었습니다.. 

역시 추운겨울에는…이런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 하는게 좋겠지요??ㅎㅎ

I never noticed it in years passed
weight loss tips John Olshefski Bio Huntsville City Council Election Candidate

By playing with the inexperience of his cast
christina aguilera weight lossWhy You Can Afford a Wedding Planner
먹거리
히로사키의 음식
볼거리
히로사키의 관광 명소
즐길거리
히로사키의 오락 시설
쇼핑하기
히로사키의 쇼핑 정보
체험하기
히로사키에서의 귀중한 체험
Retrun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