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요미야

타 마츠리와 순서가 약간 바뀌었지만 네푸타를 시작하기 전에, 축제가 잘 되도록 각 신사들이 기도를 하면서 조그마한 제사를 하는데 그것이 요미야다.

그리고 히로사키 내에서 가장 큰 신사인 캇쇼인에서 주최하는 요미야는 히로사키시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멀리서 나무부터가 신사인데 사람들의 무리가 벌써 보이면서 그 인구를 가늠하게 한다. 본인도 일행들과 같이 갔는데 평소때와는 잘 모이지 않는 많은 인원이었다.

본격적으로 안으로 들어 온 신사 안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사진기가 좋지않아 어둠지만 잘 보면 저 검은 것이 모두 사람들이다.

솔직히 사쿠라마츠리때는 외부에서 온 사람들이 오니까 사람이 많다고 느꼈지만 이 히로사키에서 이정도의 사람들은 처음 보았다. 대체 어디에 이렇게 숨어있다가 나온걸까?

-사진기를 바꿔야 겠다. 하지만 그럴 돈이 있으면 알바를 하지도 않았겠지.

기도를 드리는 제단에는 더욱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어, 긴 행렬이 있었다. 원래는 나도 기도를 하고싶었는데 저곳에 가면 [사람들좀 빨리 줄었으면]이라고 기도를 올릴것 같아 나중에 하기로 하였다.

이렇게 봐도 사람들이 별로 안보인다고?

 

 

wheat berry anatomy stand out relevant to cashmere
rob kardashian weight loss I’m the founder of British menswear brand S

Shoe heels grew taller
rob kardashian weight lossA quick note about the fits offered
먹거리
히로사키의 음식
볼거리
히로사키의 관광 명소
즐길거리
히로사키의 오락 시설
쇼핑하기
히로사키의 쇼핑 정보
체험하기
히로사키에서의 귀중한 체험
Retrun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