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패션 코시엔(갑자원)

에 대하여 어느정도 알고있는 사람이라면 전국고교야구대회를 하는 코시엔(한국어로 갑자원)에 대하여 알 것이다.

그 명성을 활용하여 패션대회를 만든것이 히로사키에서 열리는 [패션 코시엔]

히로사키에서 주최하는것이 아닌, 각 의류나 패션에 몸을 둔 전문고등학교가 작품을 출전하여 그 실력을 겨루는 전국고교[패션]대회이다.

그 크기가 전국인만큼. 각 고등학교는 오키나와에서 홋카이도까지 모든 지역에서 출전하여 구경하는 사람들에게 한층 재미를 더해준다.

매년 히로사키에서 열리는 행사로 장소는 히로사키성의 바로옆에있는 히로사키 박물관. 히로사키 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성인만큼 찾기도 쉬울것이다.

대회장 바로앞에는 프로 디자이너가 제작한 옷들도 전시되어 있어 아마추어의 작품만을 보는 것이 아닌 베테랑 디자이너의 작품을 볼 수 있다.

본인도 패션이나 옷에 대해서는 전혀 몰라 겨울이나 여름이나 체육복만으로 지내는 사람이지만 이런 프로의 옷을 보면 무언가 [멋있다]라는 느낌이 뇌리를 스친다. 물론 예쁜사람이 입으면….

가이드북과 복도에 전시해 놓은 이 디자인 그림들은 각 고교의 참가자 작품들이다. 사진에 잘 나오지 않았지만 청소년답게 톡톡 튀는 발상으로 창의력 넘치는 의상들이 보였다. 직접 보기 전까지는 [이 그림의 옷을 어떻게 재연했을까]라는 생각도 들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렇게 하여 1시에 시작된 패션 코시엔. 시작때에는 옷을 가린채 각 학교가 나왔다. 정말 전국 방방곡곡에서 나온 학교들로 그 수는 35학교. 예선에는 3000개 정도의 학교가 출전했다고 들었다.

 

 

 

 

 

 

 

 

개인적인 생각과는 달리 이번 우승작품은 위에  보이는 [스탠드카라스(까마귀)] 동물에 대한 생각의 전환과 그것을 옷으로 표현한 어쩌구-가 돋보인다며 관객 인기투표와 심사의원결과에서도 1위를 차지하여 우승하였다.

shooting first and asking incredibly goofy questions later
weight loss tips GHD Professional Advanced Ceramic Heat

These costumes can actually be put together
christina aguilera weight lossPlay the Game in Style
먹거리
히로사키의 음식
볼거리
히로사키의 관광 명소
즐길거리
히로사키의 오락 시설
쇼핑하기
히로사키의 쇼핑 정보
체험하기
히로사키에서의 귀중한 체험
Retrun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