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야키니쿠집-히가시야마
히가시야마라고 적혀있는 음식점입니다. 위에는 야기니쿠 레스토랑이라고도 자그마하게 적혀있습니다. 일본에 와서는 구워져 있는 고기가 나오는 것이나 다른 음식위에 고기가 얹혀져 있게 나오는 것은 많지만, 음식점에서 자기가 고기를 구워서 먹는 느낌의 음식점은 흔치 않습니다. 특히나, 히로사키는 한국요리점이 많지 않기 때문에 더 없는데요!
이 히가시야마에 가시면 맛있는 고기를 직접 구워 먹으면서- 냉면도 맛 볼 수 있는!
한국스타일의 고깃집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죠토지역에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가기에는 조금 먼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타고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한자는 동쪽 동과 뫼 산자를 씁니다^^
처음에는 간판만 보고서 야키니쿠집이라고는 생각도 못 했었습니다-!
이 곳은 체인점이기도해서 히로사키 뿐만이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체인 음식점들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가 기본이기 때문에 어디서든 일본어가 조금 부족하다고 하더라고 기분 좋게 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야키니꾸같이 한국과 조금 연관이 있는 음식점이라면 사장님이 한국과 관련이 있는 경우도 꽤 있는 듯 합니다!
고기는 찍는 것을 놓치고 후식으로 먹었던 냉면사진을 올립니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먹었던 냉면이기 때문에 한국과 비슷할까 어떨까 많이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면은 일반 짜장,짬뽕과 같은 굵기의 면이었구요~ 옆에 작은 종지에 담겨있는 것들을 다 냉면 그릇에 넣어서 같이 비벼 먹었습니다~!!
역시 한국과는 다른 맛이었어서 냉면이라는 게 그냥 차가운 면!으로 만든 요리라는 의미라고 생각해보았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였습니다^^
여름이 되면 또 생각날 것 같네요~~
means to obtain taste drawing
snooki weight loss Buy Julius K9 Harness over the Internet Easily
rob kardashian weight loss9 event uses fashion handbags to benefit shel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