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쓰가루 식품과 산업 축제

가을은 작물이 수확되어 여러 먹을 거리가 풍부한 계절이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에서도 쓰가루 식품과 산업 축제(津軽の食と産業まつり)가 열려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장소는 히로사키 운동공원, 히로사키 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아는 곳이다.

바깥에는 여러 노점들이 있어 여러 먹을거리를 팔고있어 말 그대로 축제같은 분위기도 있으면서, 가격도 부담이 적어서 성행 중 이었다.

 

(왠지 노려보고 있는 누님은 무시하자)중앙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 음식을 사서 자리에 앉아 먹을 수 있고 여러 면에서 배려를 해 주었다.

이렇게 바깥쪽은 가판대나 노점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어서 쓰가루시 식품 축제로만 느껴지지만 회장은 외부와 내부, 두곳으로 나뉘어져있다.

오히려 내부가 더 사람이 많아서 정말 발 디딜 틈 없는 회장이었다.

내부에서는 식품도 팔고 있지만 쓰가루 지역의 특산품이나 유명한 가게들이 부스를 열어서 홍보도 하고 있었다

가격또한 평소때와는 10퍼센트, 가장 쌀 때는 반값까지 되는 경우가 있었다. 때마침 본인이 간 때가 축제의 마지막 날이라 물건의 대부분이 쌌었다.

마치 시장에 온 것처럼 생선가게나 채소가게 등 여러 가게도 많아서 그런지 주부들이나 장을 보러 온 사람들도 꽤나 보였던 것 같다.

그 중 내가 가장 흥미가 있었던 것은 쓰가루 지역 전통공예인 쓰가루 누리(塗),즉 전통 옻공예인데. 각종 공예품을 좋은 가격에 팔고 있어 역시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았다.

보면 볼수록, 또한 만지면 만질수록, 무언가 말로 하기 힘든 매력적인 전통 옻공예로 많은 인기와 쓰가루의 대표임을 뽐내었다.

rewards of faculty uniforms
quick weight loss Please help me style these vintage skirts

Once the poster board or vellum has been cut appropriately
snooki weight lossNordstrom Comps Delivers Yet Again
먹거리
히로사키의 음식
볼거리
히로사키의 관광 명소
즐길거리
히로사키의 오락 시설
쇼핑하기
히로사키의 쇼핑 정보
체험하기
히로사키에서의 귀중한 체험
Retrun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