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싸고 맛있는 카페! Monroe(몽로-)

카페의 간판입니다. 몽로-라고 적혀있습니다. 히로사키 대학에서 대략 10분정도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 작은 카페는 그냥 지나가면 아마도 카페인지 모를 수도 있을 정도로 외관이 화려하지 않습니다. 처음 우연치 않게 이 카페를 가서 의외로 착한 가격과 맛있는 음식과 양! 에 반해 또 한 번 찾게 되었습니다:)

 

 

이 카페 겸 바! 에서 판매하고 있는 파르페의 종류입니다! 이 곳에서는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고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음식들 역시 맛이 괜찮다는 평이네요! 게다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의 런치타임에 오면 단 500엔에 밥과 음료를 세트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런치메뉴의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굉장히 좋은 곳이라서- 점심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500엔으로 시킬 수 있는 메뉴가 적혀 있는 메뉴판입니다!

 

파르페~!
한국에서는 파르페보다 일반 음료들이 더 많이 팔리는 데 일본은 기본적으로 파르페를 판매하는 곳이 많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단 걸 좋아하는 여자들에게는 같은 값이라면 파르페가 더 좋다는~_~! 맛있었던 파르페와 재미있었던 죠시카이!!!

 

 

learning to make bow
quick weight loss Proper Attire to Attend A Wedding

There are so many things you can
quick weight lossCharity Fashion Show at Fort Mason Center in San Francisco
먹거리
히로사키의 음식
볼거리
히로사키의 관광 명소
즐길거리
히로사키의 오락 시설
쇼핑하기
히로사키의 쇼핑 정보
체험하기
히로사키에서의 귀중한 체험
Retrun to top